기타평민's 뮤직라이프를 기준으로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까지 관리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자연스럽게 저의 음악 생활을 공유하고 가볍게 시작했던 내용들이 아주 약간씩이지만 그 규모가 조금씩 커지고, 어느 순간부터 시간을 투자하는 양이 많아지고, 말그대로 점점 일이 커지더군요.


심지어는 제가 음악을 듣거나 연주하는 시간보다 이렇게 글을 쓰는 시간이 많아지는 것을 느끼고, 나름대로 심각하게 고민하고 작지만 과감한 결정을 내려볼까 합니다. 



우선 앞으로의 기타평민 블로그, 기타평민's 뮤직라이프는 비정기 포스팅 블로그로 운영합니다. 


매일 하루에 하나씩 포스팅했던 블로그 DJ 같은 경우는 일단 정지 후, 다시 그 구조를 조정 및 변경 후, 새로 포스팅 될 예정입니다. 포스팅을 해야한다는 강박관념을 없애고 정말 포스팅을 하고 싶을 때, 좀 더 좋은 포스팅이 나올 수 있도록 구조를 변경할 생각입니다.


기타와 음악에 좀 더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위해, 글보다는 영상에 집중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영상도 연습 결과나 녹음 결과에 조금 더 집중할 생각이고, 이후에 제 완성도가 조금씩 올라갈 때 초보분들을 위한 레슨영상도 제작할 생각입니다. 아마 유튜브 채널이 메인이 되겠네요. ㅎ


독파 프로젝트는 계속 진행할 예정이고 조금 더 집중할 생각입니다. 현재는 '이두헌의 스튜디오 리듬기타'로 진행하고 있지만, 최대한 열심히 속도를 내어, 다음 책으로 얼른 넘어갈 생각입니다. 다음 책은 이미 생각해 둔 책이 있지요. ㅎㅎㅎ



앞으로는 좀 더 양질의 포스팅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자주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__)


Posted by 기타평민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