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06 2

No Jam - 키썸 / Kisum

하루한곡 기타평민의 선곡으로 들어본다! Track No.86 No Jam - 키썸 / Kisum 경기도의 딸 키썸... 이 말이 무슨 말인 줄은 경기도의 G 버스를 타보신 분이라면 다들 아실 겁니다. 애초에 가수보다는 G 버스의 G TV 였나요? 그곳에 고정 출연자 같은 키썸이었으니까요. 나중에 언프리티 랩스타에 등장하면서 좀 더 대중적으로 알려졌지만, 저도 완전 메이저로 나오기 전까지 그녀는 경기도 버스 GTV에서 항상 볼 수 있었던 친근한 '경기도의 딸'이었습니다. 'No Jam' 은 2016년 6월에 발매한 키썸의 미니앨범 의 1번 트랙 타이틀곡입니다. 본인이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담은 미니 앨범 . 첫 트랙 'No Jam' 은 무겁고 어려운 힙합 음악보다 좀 더 가볍고 대중적으로 편하게 즐길 수 ..

Casio Privia PX-320, Crafter KD-10 Forte / 새 색구 입양~ :)

얼마 전, 저와 친한 형님께서 연락을 해오셨습니다. 짐들 때문에 기타와 건반을 무료로 나눔 할까 하는 데 혹시 필요한 사람 주위에 없냐고... 저는 정말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나!' 라고 외쳤습니다. 그랬더니 위의 사진을 보내주셨습니다. ㅎ - 참고로 형님은 곧 결혼하시고, 형수님과 짐이 합쳐지다 보니 짐 줄이기에 나섰던 겁니다. 건반은 피아노를 좋아했던 형이 꾸준히 쳐온 88 건반의 카시오 Privia PX-320 모델이었고, 기타는 크래프터의 탑솔리드 입문형 모델 KD-10 Forte 모델이었습니다. 기타 같은 경우는 구입 후 거의 방치 상태라서 상태 자체가 조금 걱정되긴 했습니다. 가져와서 잘 만져주면 부활이 가능할 거라는 희망을 품고 형님 댁을 전격 방문 후, 픽업해 왔습니다. 창가에 배치해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