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할 일이 생겨 포스팅합니다. 얼마 전, 포스팅했던 Biyang LiveMaster 체험단 이벤트에 선정되어 리뷰를 작성하였는데, 최우수 리뷰어로 선정되었네요. 솔직하게 비판도 담에서 느낀 대로 썼는데 운이 좋아서 그런지 선정되었습니다.

 

관련 리뷰 <2017/05/14 - [리뷰/장비리뷰] - Biyang LiveMaster LM-4 리뷰 / 비양 라이브마스터 / OD-151, DS-151, BT-151, AD-151>

 

 

상품은 체험했던 라이브마스터 프레임과 4개의 모듈, 라이브마스터 관련 제품을 구입할 때, 20프로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받았습니다. 체험단 선정도 운이 좋았는데, 이런 행운까지... 영광이네요. ㅎㅎㅎ 앞으로도 이런 리뷰 이벤트가 많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상품으로 받은 이 이펙터들은 어떻게 해야할 지 살짝 고민중입니다. 이미 Tech21 RK5 Flyrig 을 서브로 쓰고, 메인 보드도 있는터라... 뭐 일단은 당분간 보유하고 가끔 사용해 봐야 할 것 같네요. 아니면 이번 기회에 라이브마스터 프레임을 큰 걸 사서... 모듈 조합을 해볼까요?;;; 음... 돈이... 일단은 참아봐야겠지요?

 

 

 

Ps. 페이스북 페이지 배너와 유튜브 채널 배너가 사이드바에 달렸습니다. 저와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또 확장되었습니다. 자주 놀러와 주시고, 언제든 블로그 포함 유튜브, 페북 등으로 말 걸어주세요. :)

 

 

Posted by 기타평민

댓글을 달아 주세요